온라인 마케팅 핵심노하우전수<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온라인 마케팅 핵심노하우전수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온라인 마케팅 핵심노하우전수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팬데믹이 가져온 언택트 시대!!
팬데믹을 돌파할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구독경제의 모든 것!
마케팅의 성패는 '연결역량'에 달렸다!

2022년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전략 분석을
미래융합교육학원에서 파헤쳐 봅시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세일즈와 직결되는 마케팅 퍼널의 기본원리 및 타겟 광고 활용팁은 물론 실전 사례까지 풍부하게 제시한다.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이 어떻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홍보 및 광고를 위한 통합 비즈니스 채널로 만들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 핵심 전략과 실전팁 전수!!. 유튜브로의 쏠림 현상에도 불구하고 가장 강력한 타겟 마케팅 채널로 인정받고 있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시스템을 철저히 해부하여 페이스북 페이지 샵 구축방법은 물론, 비즈니스 관리자 기능부터 컬렉션 및 캔버스 광고 활용법을 제시하고 나아가 구축부터 실행까지 직접 따라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유튜브

팬데믹으로 모든 대면 연결이 끊어진 사람들은 온라인의 링크를 활짝 열어 놓았으며, 그 자리를 차지한 것은 바로 유튜브였다. 사람들은 어느새 유튜브에서 검색하고, 음악을 듣고, 요리 만드는 법을 배우며, 홈트를 하고, 같이 공부하고, 드라마와 예능을 접한다. 이런 유튜브를 중심으로 2022년의 유튜브와 미디어 트렌드를 짚어 간다.

 

교육내용

 – 상품 및 서비스 판매 촉진을 위하여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할 수 있다.

 – 분석된 트랜드를 바탕으로 광고주의 매출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 안을 제시, 차별화 된 광고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다.

 – 블로그, SNS,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마케팅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교과목     NCS 능력단위(단원) 시간

SNS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 블로그 기획과 운영방법을 통한 기업/퍼스널 브랜딩 기획

– 상위노출 키워드를 통한 포스팅 기획/제작실습

– 블로그 마케팅 실무

12

SNS 채널 마케팅

– SNS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활용실습

– 인스타그램 운영(게시물 업로드/피드만들기/DM보내기 등) 

–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이용한 타겟팅 광고효과 늘리기

12

광고기획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

45

기획서 작성하기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