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사로잡는 온라인마케팅 비법(블로그,인스타,SNS,퍼스널브랜딩)

고객을 사로잡는 온라인마케팅 비법

(블로그,인스타,SNS,퍼스널브랜딩)

고객을 사로잡는 온라인마케팅 비법

(블로그,인스타,SNS,퍼스널브랜딩)

팬데믹이 가져온 언택트 시대!!
팬데믹을 돌파할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구독경제의 모든 것!
마케팅의 성패는 '연결역량'에 달렸다!

2022년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미디어 트렌드를 분석한 대전 최강의 강사진! 미래융합교육학원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파헤쳐봅시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세일즈와 직결되는 마케팅 퍼널의 기본원리 및 타겟 광고 활용팁은 물론 실전 사례까지 풍부하게 제시한다.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이 어떻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홍보 및 광고를 위한 통합 비즈니스 채널로 만들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 핵심 전략과 실전팁 전수!!. 유튜브로의 쏠림 현상에도 불구하고 가장 강력한 타겟 마케팅 채널로 인정받고 있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시스템을 철저히 해부하여 페이스북 페이지 샵 구축방법은 물론, 비즈니스 관리자 기능부터 컬렉션 및 캔버스 광고 활용법을 제시하고 나아가 구축부터 실행까지 직접 따라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교육내용

– 디지털 환경 변화에 따라 새로운 마케팅 경로를 발굴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할 수 있다.
– 블로그, SNS,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마케팅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교과목    NCS 능력단위(단원)시간

전략적 마케팅 기획

신 유통경로 마케팅

–   신유통경로 발굴하기

–   신유통경로 계획 수립하

–   신유통경로 관리하기

16

 

 

SNS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 블로그 기획과 운영방법을 통한 기업/퍼스널 브랜딩 기획

– 상위노출 키워드를 통한 포스팅 기획/제작실습

– 블로그 마케팅 실무

12

SNS 채널 마케팅

– SNS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활용실습

– 인스타그램 운영(게시물 업로드/피드만들기/DM보내기 등) 

–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이용한 타겟팅 광고효과 늘리기획서 작성하기

11